JT친애저축은행, '제6회 JT친애 왕왕콘테스트' 개최
JT친애저축은행, '제6회 JT친애 왕왕콘테스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보호 메시지 전달
(사진=JT친애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JT친애저축은행은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 성격의 '제6회 JT친애 왕왕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콘테스트는 JT친애저축은행이 지난 2016년부터 매해 개최해온 반려견 오디션이다. 올해 행사는 모두가 화합할 수 있는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으로 기획됐으며, 오는 11월8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메인 프로그램인 'NOT TOY(낫 토이) 챌린지'는 반려동물이 장난감이 아닌 생명이자 소중한 가족이라는 의미를 담아 참여형 기부 챌린지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반려견 또는 반려묘와 포옹하고 있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JT친애저축은행 #NOTTOY챌린지) 및 챌린지에 동참할 친구(2명 이상) 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챌린지 참여 현황은 '제6회 JT친애 왕왕콘테스트' 공식 사이트에서 하트 개수가 채워지는 과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를 통해 적립된 기부금은 향후 유기견과 유기묘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쓰일 계획이다.

JT친애저축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외출이 어려워지면서 답답함을 느끼는 반려견과 반려묘 가족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반려동물 보호에도 앞장설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하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