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BC카드는 이달 늦은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여행, 쇼핑, 골프용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오는 31일까지 페이북 여행에서 야놀자 숙박 상품을 예약할 경우 최대 30% 추가 할인, 최대 10만원 혜택이 담긴 랜덤 머니박스를 받을 수 있다.
페이북 전용 야놀자에서 BC카드 고객은 최대 15% 즉시 할인을 받고 페이북에서 마이태그 이용시 추가 5% 할인을 받아 최종적으로 최대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 자체발급 카드 고객의 경우 마이태그 후 자체발급 카드로 결제할 때 15% 추가 할인돼 최종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픈마켓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은 G마켓, 옥션 마이태그를 통해 주말 2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마이태그는 오는 27일까지 매일 평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2000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페이북 쇼핑에서는 골프용품을 최대 83% 할인·판매한다. 또한 기획전 내 상품 추가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상품별 3장까지 사용 가능하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 한달간 TOP가맹점에서 3만원 이상 사용하고 마이태그한 고객을 대상으로 네네치킨 모바일쿠폰 구매시 1만 TOP포인트 적립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네네치킨은 페이북 쇼핑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판매되고 있다.
서거정 BC카드 마케팅 본부장은 "휴가 등 8월 남은 일정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9월에도 고객을 위한 문화행사, 맛집 등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