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피드메이트 '추석 多운 할인'
[이벤트] 스피드메이트 '추석 多운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피드메이트가 9월 한 달 간 수입차 무상점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가 9월 한 달 간 수입차 무상점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K네트웍스)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한가위를 맞아 9월 한 달간 수입차 무상 점검과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빠른 속도로 늘고 있는 수입차량에 비해 상대적으로 전문 정비점이 부족한 상황 가운데 민족 명절인 추석 전후 보다 많은 고객들의 편안한 차량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피드메이트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수입차 정비 전문점 60여개소에서 수입차 타이어, 냉각수, 에어컨, 배터리 등 22개 항목과 전자·전기 제어 장치에 대한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또 엔진오일 최대 40%, 배터리 20%, 타이어 30%, 에어컨필터 30%, 브레이크 패드·오일 30% 등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수입차 전용 진단기'를 이용해 엔진·미션·브레이크·차량도어 등 자동차 전반의 센서를 점검하는 서비스도 무료도 제공한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전자 제어 진단 기기로 차량 경고등에 나타나지 않는 다양한 오류들까지 확인해 주행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일 수 있다"며 "수입차 운전 고객들이 스피드메이트 무상 점검과 할인 혜택을 잘 활용해 안전하고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