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한양은 아파트 브랜드 '수자인'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하고 브랜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한양은 'Balance for your Life·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이 담긴 수자인 브랜드 광고를 선보였다. 광고 내용은 '秀-Smart(기술), 自-Eco(환경), 人-People(사람)'을 통해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주거공간은 어느 것 하나만 뛰어난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이 균형을 이룰 때 완성된다는 것이다.
앞서 한양은 2004년 선보인 주택 브랜드인 수자인 로고와 디자인, 브랜드 철학 등을 7월 리뉴얼했다.
특히 전 축구 국가대표 이동국, 공간디자이너 임성빈, 동시통역사 안현모가 등장하는 소셜미디어 광고도 준비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광고와 함께 수자인 브랜드 홈페이지도 새롭게 선보였다. 디자인 변경과 관리자 페이지를 보완해 고객이 AS 문의나 질의사항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구성했다.
수자인의 분양 및 입주 정보 등을 단계별로 파악할 수 있다. 한양은 주거 트렌드와 주택시장 이슈를 파악할 수 있는 매거진을 발행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한양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수자인이 추구하는 브랜드 지향점이 더욱 돋보일 수 있는 연출에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