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은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단계적 일상 회복을 위한 위드 코로나로의 전환이 논의되면서 휴테크도 다양한 플랫폼과 체험망 강화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 휴테크는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국내 라이브커머스 및 홈쇼핑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10일 휴테크는 CJ온스타일에서 휴테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ES9의 전체 수량 매진을 매진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ES9 안마의자 런칭 생방송 이후 줄곧 매진 행렬을 이어오던 휴테크는 이번 방송에서 16회 연속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웠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ES9 안마의자는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로 신체 부위별 최적화된 마사지를 제공한다. 목, 어깨, 허리, 엉덩이 등 신체 부위의 골격과 근육 위치에 따른 정밀한 마사지는 휴테크만의 마사지 기법이 더해져 최고 수준의 만족감을 제공한다.
특히 발목 스트레칭 기능이 특화돼 있어 발목 부분의 전경골근에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 가을 맞이 단풍구경, 등산, 캠핑 등 야외활동으로 생긴 피로를 푸는데 안성맞춤이다.
이 밖에도 별도의 설정 없이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15가지의 자동 프로그램과 발목 스트레칭, 공기압 마사지, 다리 유닛 지압 롤링 시스템 등 간편한 조작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기능들이 사용자의 편의성은 높이고 극대화된 마사지 효과를 선사한다.
고재헌 휴테크 뉴커머스팀 부장은 "단순히 홈쇼핑 채널을 통해 상품 판매에만 집중한 것이 아닌 브랜드의 지식과 안마의자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했다"면서 "그 결과 총 16회 연속 매진 달성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다음 CJ온스타일 ES9 안마의자 방송은 11월 14일로 예정돼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