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ENG, 비주거 통합브랜드로 '현대 테라타워' 확장
현대ENG, 비주거 통합브랜드로 '현대 테라타워' 확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테라타워 BI. (자료=현대엔지니어링)
현대테라타워 BI. (자료=현대엔지니어링)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자사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현대 테라타워'를 비주거 복합시설과 오피스 빌딩 등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장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확장을 통해 오랜 기간 쌓아온 시공 노하우와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비주거 상품을 선보이며 건축, 상품, 분양 관리 등 모든 면에서 차별화를 꾀해 수요자를 사로잡는다는 게 현대엔지니어링의 계획이다.

확장된 테라타워 브랜드는 2022년 상반기 분양 예정인 은평뉴타운 복합시설부터 적용할 예정이다. 현대 테라타워 은평은 호텔과 업무시설, 상업시설이 어우러진 곳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14년 지식산업센터에 테라타워 브랜드를 처음으로 도입했다. 문정역 테라타워에서 테라타워 브랜드를 처음으로 사용했고, 송파 테라타워2와 금천구 가산 테라타워, 용인 기흥 테라타워, 오산 현대테라타워 CMC 등 총 14개 사업지에서 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를 공급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브랜드 확장과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로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의 신뢰를 쌓아가겠다"고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일번 2022-07-29 11:29:11
현대테라타워 서울에도 많이많이 지어주세요.http://ehyundai.co.kr/

유한나 2022-02-03 11:25:30
지직카 지식산업센터 직거래카페 가보니 요즘 거래 활발하더라구요.정보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