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청호나이스는 지난해 6월 언택트 정수기를 선보이며 터치없이 제품 사용이 가능한 정수기 터치리스 시대를 연 데 이어 새로운 언택트 정수기 '청호 언택트 메타디지털'을 출시하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청호 언택트 메타디지털은 스탠드형 냉온정수기로 터치없이 냉수·온수·정수 선택은 물론 원하는 양 물까지 취수할 수 있는 언택트 기능이 탑재돼 접촉으로 인한 감염에 상대적으로 취약할 수 있는 식당, 카페, 사무실 등 다중이용시설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또 위생 강화를 위해 2시간마다 UV케어 시스템이 30분동안 작동되는 것을 반복해 저수조를 자동으로 살균하고 ACS(Auto Cleaning System) 스마트 세정 기능으로 매일 같은 시간에 저수조 내부를 비워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스탠드형 정수기답게 정수 13ℓ, 냉수 5.7ℓ, 온수 3.8ℓ의 넉넉한 용량을 제공하며 기존 동급사양 정수기 대비 약 2배이상 빨라진 정수량을 제공하는 AT필터를 적용, 깨끗한 물을 더욱 빠르게 취수할 수 있다. 디자인 또한 은은한 실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감성적인 오트밀베이지 컬러에 디스플레이 창은 베이지, 피치, 라벤더 3가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청호 언택트 메타디지털 정수기는 언택트 기능이 없는 냉온정수기와 냉정수기 제품도 함께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