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산, 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지급
HDC현산, 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 본사가 위치한 용산 아이파크몰 전경. (사진=노제욱 기자)
HDC현대산업개발 본사가 위치한 용산 아이파크몰 전경. (사진=노제욱 기자)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추석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의 대금지급일을 단축해 2700여억원 규모의 자금을 명절 전인 오는 7일에 조기 지급될 수 있도록 금융지원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또 함께하는 협력사에 무이자대여를 통한 금융지원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금융지원은 총 5개 사에 15억원 규모로, 추석 연휴 1주 전인 2일 집행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협력사와 함께하는 상생협력을 지속 추진해 신뢰를 형성해 나가는 기업이 될 것"이라며 "이번 금융지원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공정거래, 상생협력을 더욱 강화해 협력사와 동반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드 2022-09-03 07:48:12
언플을 위한 이런 기사는 사람들이 잘 알아 기렉 장난질인거 현대산업개발이 언제 또 폭삭 주저앉을 아파트를 만들지 광주에서 두건의 대형 사고와 사망사고까지 낸 현대 산업개발은 잘못을 인정하기는 커녕 예비입주민들늘을 외면하고 있다 또다른 붕괴사고와 피해자가 발생하면 안된다 이런 갑질 횡포 회사는 등록말소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