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최대 55% 할인
KB페이로 결제시 50~73% 할인 혜택도
KB페이로 결제시 50~73% 할인 혜택도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KB국민카드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기업·비씨·선불카드 제외)로 서울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자유이용권 구매 시 본인과 동반 1인에게 최대 5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대상은 직전 3개월간 일시불·할부 합산 90만원 이상 이용실적이 충족된 회원이다. 회원 본인은 청구할인, 동반 1인은 현장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27일까지 KB국민카드(KB국민비씨·선불카드 제외)로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구매시 본인과 동반 1인에게 최대 50% 할인, 내년 6월 30일까지 40% 상시 할인혜택(동반 3인까지)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구매 시 동반 1인까지 50% 할인을 제공하며, 캘리포니아비치 이용권 구매 시에는 동반 3인까지 최대 73%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이달 31일까지 KB페이 모바일 교통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환급 이벤트가 진행된다. KB페이 모바일 교통서비스 최초 이용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이용금액의 최대 3000포인트가 환급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