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이탈리안 클래식 시즌 메뉴 출시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이탈리안 클래식 시즌 메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시즌 메뉴 이미지.(사진=CJ푸드빌 더플레이스)
가을 시즌 메뉴 이미지.(사진=CJ푸드빌 더플레이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는 가을을 맞아 이탈리아의 클래식 메뉴인 뇨끼, 라자냐를 더플레이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시즌 메뉴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카치오 에 페페 뇨끼는 로마에서 유래한 대중적인 파스타 카치오 에 페페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로 뇨끼를 활용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페코리노 로마노, 스트라치아텔라 등 이탈리안 치즈에 검은 후추를 추가해 진한 풍미를 살렸다.

클래식 라자냐는 쪽파를 넣은 베샤멜 소스(우유와 크림, 버터로 만든 화이트소스)와 라구 소스, 수제 리코타 치즈를 바른 라자냐 면을 층층이 쌓고 토마토 소스와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어 오븐에 구운 메뉴다. 

가을 한정 메뉴 출시를 기념해 세트 메뉴도 마련했다. 시즈널 세트는 △카치오 에 페페 뇨끼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하프앤하프 피자(친퀘 포르마지오∙프레시 마르게리타) △글라스 와인 두 잔으로 구성했으며 정상가 대비 10% 할인가로 선보인다. 비스테카 세트는 카치오 에 페페 뇨끼를 스모키 돔 채끝 스테이크와 글라스 와인 두 잔과 맛볼 수 있는 세트로 정상가보다 15%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추가 시 가을 한정 메뉴 5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더플레이스의 이탈리안 뇨끼, 라자냐로 가을 미식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