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경기도의원, 양평군 '지평리 프로젝트' 사업 관련 정담회 진행
이혜원 경기도의원, 양평군 '지평리 프로젝트' 사업 관련 정담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혜원 도의원, 지평리 프로젝트 사업 관련 정담회 개최(사진제공=경기도의회)
이혜원 도의원, 지평리 프로젝트 사업 관련 정담회 개최. (사진=경기도의회)

[서울파이낸스 (수원) 송지순 기자] 경기도의회 이혜원 의원(국민의 힘)은 지난 8일 양평상담소에서 양평군의회 오혜자 부의장, 지평문화콘텐츠(주) 관계자와 '지평리 프로젝트' 사업에 관련 정담회를 개최했다. 

지평문화콘텐츠(주) 관계자는 '지평리 프로젝트'의 사업 목적, 사업구성과 개요, 지평리 전투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 친환경 생명 평화 테마파크(과거, 현재, 미래), 평화수호를 위한 세계청년 포럼 창립, 주요 참여그룹, 추진 일정 등에 대한 설명했고, 경기도 예산 지원 가능 부분에 대한 문의도 이야기 했다. 

이혜원 도의원은 "지평리 전투 지평의병은 항일의병이 최초로 일어난 곳으로 6·25전쟁 당시 전쟁의 판세를 바꾼 중요한 전투 지역이다"며 "지평의병 정신과 지평리전투의 희생과 정신을 기억하는 좋은 영상 제작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도 관련 부서에 지원 가능성을 확인해 보고, 또한 위 프로젝트는 양평군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하다"며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은 너무 좋은 계획으로 이 자리의 오혜자 부의장님과 양평군수님 면담 시 사업 프로젝트의 가치성, 사업의 방향성에 대해 함께 논의하시길 바란다"고 덧 붙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