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과 에너지 아이콘 가수 바다 이천시 홍보대사 위촉
열정과 에너지 아이콘 가수 바다 이천시 홍보대사 위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바다(본명 최성희)가 이천시의 홍보대사로 이천을 널리 알린다”
이천시 홍보대사 바다 위촉(사진=이천시)
이천시 홍보대사 바다 위촉(사진=이천시)

[서울파이낸스 (이천) 송지순 기자]경기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가수 바다를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행사를 지난 3일 갖고, 홍보대사 위촉패 수여 및 환영사 등을 진행했다.

이날 위촉식은 이천시장, 이천시의회 의장, 가수 바다 및 소속사 관계자,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으며, 가수 바다는 1997년 대한민국 최초의 여자 아이돌 그룹 S.E.S.의 리더이자 메인 보컬로 데뷔하여 현재까지도 꾸준한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

지금도 뮤지컬, 영화, 드라마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그야말로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김 시장은 “가수 바다의 밝고 긍정적인 성격이 역동성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이천시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생각된다”며 “가수 바다의 열정이 우리 이천을 에너지 넘치는 행복의 바다로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가수 바다는 “이천시 홍보대사가 되어 정말 기쁘고, 이 뜨거운 날씨처럼 열정을 가지고 밝은 도시 이천을 알리겠다”며 활동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한편 가수 바다는 오는 2026년까지 2년간 이천시의 대내ㆍ외 주요 행사, SNS를 통한 홍보활동 등에 참여할 예정이며, 이날 저녁에는 제21회 설봉산 별빛축제 초대 가수로 홍보대사 활동 시작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