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명곡, 신선한 게임음악까지
[서울파이낸스 (수원) 송지순 기자] 경기 수원시립합창단의 잔디밭 음악회 '밤을 잊은 그대에게'가 오는 30일 오후 8시 수원제1야외음악당에서 열린다.
수준 높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번 공연에서 뮤지컬 감독 박칼린의 지휘로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애니메이션 '모아나', '영혼기병 라젠카', 뮤지컬 영화 '레미제라블', '위대한 쇼맨', '맘마미아', 게임 '문명IV'의 삽입곡, 2017 '리그 오브 레전드'(게임)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등을 연주한다.
또 '국민디바' 인순이, '뮤지컬 신성' 루미나, 늘해랑리틀싱어즈가 특별 출연한다. 팝스오케스트라 20인조가 협연한다.
별도의 예약 없이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돗자리를 준비하면 더 편안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뮤지컬 음악감독 박칼린 지휘로 주옥같은 영화·애니메이션 OST부터 뮤지컬 명곡, 신선한 게임음악까지 다양한 음악을 즐기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 수원 일월·영흥수목원 '夜한 산책' 야간 개장
수원시는 가을을 맞아 일월·영흥수목원을 야간에 운영하는 '夜한 산책'을 진행한다.
오는 9월 6일~10월 26일까지 매주 금·토요일에 주제 정원‧온실은 오전 9시 30분~저녁 9시까지, 방문자센터는 오전 9시~오후 9시 30분까지 문을 연다.
수원수목원 야간 운영 기간에 풀벌레 소리 듣기, 별자리 관찰 등 특별한 산책 프로그램과 청사초롱·야광 화분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시 관계자는 "가을 수목원의 야경 감상 시간과 수목원에서 산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