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024 더프리뷰 성수' 개최···미술계와 동반성장
신한카드, '2024 더프리뷰 성수' 개최···미술계와 동반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프레소, BMW 등과의 콜라보로 새 즐길거리 제공
입장권 20% 할인부터 작품 결제시 5개월 무이자할부도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이 '2024 더프리뷰 성수 with 신한카드' 행사장을 방문해 전시 작품들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이 '2024 더프리뷰 성수 with 신한카드' 행사장을 방문해 전시 작품들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신한카드가 내달 3일까지 '2024 더프리뷰 성수 with 신한카드(이하 더프리뷰 성수)'를 성수동에 위치한 에스팩토리 D동에서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 4번째를 맞는 더프리뷰는 금융권이 주관하는 최초의 아트페어로, 신진 작가·갤러리를 메인으로 기존 시장의 틈새를 찾아 미술시장 생태계 확장을 도모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새로운 작가를 발굴하고 아트페어의 문턱을 낮춰 상생 협력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그간 더프리뷰를 거쳐간 많은 작가와 갤러리들이 국제무대까지 진출하는 등 함께 배우고 성장했다는 평가다.

이번 더프리뷰 성수에서는 총 39개의 갤러리가 참여해, 작가 200여명의 신작을 선보인다. 신한금융그룹의 캐릭터인 '신한 프렌즈'를 신진 작가와 대학생들이 새롭게 해석한 작품존부터 한국무용과 전통악기를 기반으로 한 난장, 경기 민요 토크 콘서트, 힙합 기반의 스트릿댄스 잼(Jam) 등의 퍼포먼스까지 준비됐다.

이밖에도 광주비엔날레의 '판소리, 모두의 울림'이 홍보관으로 참여했으며, 리사이클링 및 친환경소재 등 사회적 가치에 기여하는 '리즌마켓(RE:ZN Market)'의 부스도 열린다. BMW 모토라드(Motorrad) 존에서는 R12, R18 등 쉽게 보기 힘든 바이크들의 전시와 포토존을 운영하며 색다른 즐길거리도 준비했다.

지난 7월 신한카드와 손잡고 글로벌 첫 제휴카드를 출시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의 특별한 커피 라운지에서는 글로벌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Ben & Jerry’s)와의 콜라보 메뉴도 마련됐다.

한편, 입장권은 신한카드 올댓에서 단독 20% 할인 가격으로 판매중이며, 네이버, 29CM, 인터파크 티켓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출품작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신한카드 올댓을 통해 작품 구매도 가능하다. 신한카드로 작품 결제시 2~5개월 무이자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