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2024년 취업박람회' 개막
동국대, '2024년 취업박람회' 개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들이 취업부스를 찾아 상담을 하고 있다.(사진=동국대)
학생들이 취업부스를 찾아 상담을 하고 있다.(사진=동국대)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동국대학교는 9일부터 11일까지 '2024 잡&캐리어 페스티벌(Job & Career Festival)'을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과 캠퍼스 일대에서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든 학생과 학과가 참여하는 전교적인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다음달 4일까지 5주 동안 진행된다. 특히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취업박람회에서는 △동문 현직자와 직무상담이 가능한 '동문 멘토링관' △인사담당자와 1대 1로 상담이 가능한 '채용상담관' △진로 및 취업컨설팅, 퍼스널 컬러 진단검사, 면접 이미지 메이킹과 컨설팅이 가능한 '컨설팅 및 부대행사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 돼 있다.

이 외에도 학과별 멘토링데이, 온라인 동문 취업·직무 멘토링, 메타버스 취업박람회 및 공채대비 실전 모의면접 등이 이어진다. 동국대는 2학기 개강과 함께 캠퍼스 분위기를 끌어올려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 계획이다.

윤재웅 동국대 총장은 "우리 학생들이 대학 생활 동안 학업에 전념하고, 졸업 후 희망하는 분야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학교의 중요한 역할"이라며 "이번 취업박람회 기간 동안 주요 기업 및 동문 선배들과의 상담을 통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많은 정보를 얻어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