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3년 이하 개발자 채용 '넥스트 챌린지' 시작
토스, 3년 이하 개발자 채용 '넥스트 챌린지'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 분야에서 최대 50명 채용
사진=토스
사진=토스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모바일 금융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경력 3년 이하 개발자를 채용하는 '2024 토스 NEXT 개발자 챌린지'의 지원 접수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프론트엔드(Frontend) △Node.js △파이썬(Python) △서버(Server) 등 4개다. 토스, 토스뱅크, 토스증권, 토스페이먼츠, 토스플레이스 등 5개 법인에서 최대 50명의 개발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모든 지원자는 온라인 코딩 테스트 또는 과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적 사항, 지원 분야, 지원 법인을 입력한 후 이력서를 첨부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접수는 다음달 2일 23시59분까지 NEXT 개발자 챌린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같은 달 5일에는 지원자 전원을 대상으로 코딩(프론트엔드·Node.js·서버) 및 과제 테스트(파이썬)를 진행한다.

프론트엔드와 Node.js 분야는 10월 8일 코딩 테스트 결과를 발표한 후 같은 달 12일 추가로 사전 과제 테스트를 진행한다. 파이썬과 서버 분야는 10월 10일 각각 과제 및 코딩 테스트 결과를 발표한다. 테스트 결과 발표 이후에는 직무 인터뷰, 문화 인터뷰, 레퍼런스 체크 전형이 이어진다.

토스 관계자는 "개발 역량을 가장 먼저 확인하는 NEXT 개발자 챌린지를 통해 매년 실력 있는 인재들을 모시고 있다"며 "함께 토스의 '다음(NEXT)' 혁신을 만들어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