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평생자산관리 세미나'
교보생명, '평생자산관리 세미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창재 회장 직접 참석…고객들과 대화

[서울파이낸스 박민규 기자] 교보생명 신창재 회장은 12~13일 양일간 서울 강남과 강서지역 우수고객 대상으로 한 ‘평생자산관리 세미나’에 참석해 200여명의 고객들과 만났다. 

특히 신 회장은 세미나가 끝날 때까지 5시간 동안 고객들과 함께 머물며 대화를 나눴다.

이번 세미나는 다양한 금융정보를 제공해 고객의 평생 자산관리설계를 도와주는 서비스로 각 지역본부에서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통해 은퇴설계·투자·절세 등 자산관리를 위한 각종 금융정보는 물론, 건강과 문화예술 정보까지 제공됐다. 또한 최근 금융환경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바람직한 투자자세를 조언하기도 했다.

신 회장은 다음달까지 전국의 주요도시에서 계속될 ‘평생자산관리세미나’에도 참석해 우수고객과의 만남을 계속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교보생명은 지난 8월부터 모든 임원들이 직접 고객을 만나는 ‘라포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실제로 교보생명 경영기획실 이석기 상무는 며칠 전 중소기업을 경영하는 고객을 만났다. 그는 고객으로부터 최근의 금융시장 변화와 변액보험의 장기적 안정성에 대한 질문을 받고 궁금증을 풀어줬다.

이 프로그램은 임원 등 윗사람부터 솔선수범해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고객의 소리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시작됐다. 이에 따라 신창재 회장을 비롯한 모든 임원들은 매달 한번 이상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경영진과 만남을 가진 고객들은 회사에 대한 신뢰가 두터워지고, 폭넓은 시장정보를 들을 수 있어 유익했다는 반응이다.

신창재 회장은 최근 임원회의에서 “회사의 모든 자원을 고객가치혁신에 집중해야 한다”며 “모든 임원들이 현장을 자주 방문하고 유지고객을 직접 만나야 고객가치혁신이 앞당겨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 서울 송파구 잠실동 소재 롯데호텔월드에서 강남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열린 ‘평생자산관리세미나’에 참석해 고객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는 교보생명 신창재 회장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