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중소기업 CEO 초청 간담회
대구銀, 중소기업 CEO 초청 간담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銀, '영천지역 중소기업 CEO 초청 간담회'개최

[서울파이낸스 문선영기자]대구은행은 지역 중소기업들의 경영상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다각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영천지역 중소기업들과 오찬 간담회를 지난 28일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 대구銀, '영천지역 중소기업 CEO 초청 간담회'개최
이날 간담회에는 이화언 대구은행장과 영천지역 중소기업 CEO 10여 명이 참석해, 최근 글로벌 금융위기에 따른 경기침체 등으로 경영난이 가중되고 있는 중소기업의 경영상 애로상항 청취 및 지역 중소기업에 대한 다각적인 지원방안에 관해 논의하고, 건의사항 등을 중소기업정책에 적극 반영 하기로 했다. 

대구은행은 최근 왜관, 상주, 구미, 포항, 경주 등 지역 중소기업 CEO와의 간담회를 실시했으며, 앞으로도 지역별 중소기업 CEO들과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금융 애로사항 상담 및 금융지원 방안을 강구할 예정이다.

이날 간담회 행사에 앞서 이화언 대구은행장은 영천시 북안면 신대리 소재 철구조물 제조업을 영위하는 이니카강재를 방문해, 유망중소기업 선정 현판식 행사를 가졌다.

이화언 대구은행장은 "앞으로도 지역별 중소기업 CEO와의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글로벌 금융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고, 다양한 중소기업 금융지원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