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Loun.G' 100만 회원 돌파 이벤트
비씨카드, 'Loun.G' 100만 회원 돌파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황인태기자] 비씨카드는 지난해 12월 처음 선보인 문화멤버십 서비스 '라운지(Loun.G)'가 100만 회원을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 비씨카드가 라운지회원 100만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우선 '라운지 100만회원 돌파 콘서트'를 오는 28일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이 콘서트에는 가수 이승기, 신혜성, 다이나믹듀오, 에픽하이,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출연할 예정이다. 콘서트 티켓은 라운지석(R석)이 5만원, S석이 4만원, A석이 3만원이며, 2일부터 라운지 홈페이지(loung.bccard.com)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콘서트 현장에서는 라운지 회원을 선정해 출연 가수와 함께 공개 프로포즈를 진행하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소중한 프로포즈의 기억을 선사하기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라운지 홈페이지의 'Loun.G Propose'란에 사연을 작성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밖에 다양한 뮤지컬 공연 20~30% 할인 등 라운지 회원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12월 한달간 라운지에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W호텔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아이팟터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케팅부 권기동 부장은 "새로운 브랜드명 'Loun.G'에는 고객들에게 편안한 문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가치가 담겨 있다"며 "백만 회원을 돌파한 라운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발전시켜 더 많은 고객들이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