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무료차량점검 서비스 실시
동부화재, 무료차량점검 서비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사 고객도 車무료점검서비스 제공

▲ 동부화재는 이번 달부터 내년 1월말까지 동부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과 타사 자동차 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동부화재는 이번 달부터 내년 1월말까지 동부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과 타사 자동차 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자동차 관리‧점검과 관련된 무상점검서비스는 전국 420개 동부화재 경정비 업체인 프로미월드에서 진행된다.

동부화재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고객이면 누구나 이벤트 기간 동안 ▲부동액 무료보충(1리터 이내) ▲타이어 공기압 점검 ▲LPG차량 점화장치 진단 등 겨울철 중점관리 36가지(프로미카서비스 특약 미가입고객은 20가지) 항목에 대해 차량 안전점검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동부화재는 우수고객에게 차량 시트, 에어컨 살균ㆍ탈취 서비스를, VIP고객에게는 항균필터 무료교환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타사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들도 이벤트 기간 동안 프로미월드를 방문하면 부동액 1리터를 무료로 보충 받는 등 20가지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동부화재 홈페이지 프로미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무료예매권, 고속도로 하이패스 단말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무상점검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담당 전문 컨설턴트에게 연락하거나 동부화재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희망지역 및 예정일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