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證, 펀드상담 클리닉센터 오픈
교보證, 펀드상담 클리닉센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교보증권은 오는 7일 펀드에 대한 궁금증이나 전문가 조언을 필요로 하는 고객을 위해 교보증권 거래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교보증권 펀드클리닉 센터'를 오픈한다.

▲ 펀드에 대한 전문가 조언을 필요로 하는 고객을 위해 펀드상담 클리닉센터를 오픈한 교보증권
그동안 타 금융기관에서 시행하였던 펀드클리닉 서비스는 자사 판매 상품 및 인터넷상으로만 상담이 이루어져 한계가 있는 반면, 교보증권의 ‘펀드 클리닉센터’는 직접 내방을 통한 대면상담 뿐만 아니라 클리닉센터를 내방할 수 없는 원격지 의뢰인을 위해 화상이나 서면 상담을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고 세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김종민 교보증권 펀드클리닉 센터장은 “1세대 1펀드의 시대에 진입하여 누구나 펀드에 투자하고 있지만 최근 복잡한 투자환경 때문에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마땅한 상담처를 찾지 못한 펀드투자자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센터를 오픈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클리닉 센터 상담은 매주 화, 목요일에 예약제로 운영되며, 1인당 상담시간은 약 30분~1시간 정도 진행된다. 상담을 희망하는 고객은 교보증권 콜센터(1544-0900) 및 교보증권 홈페이지(http://www.iprovest.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