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 VIP고객 투자설명회 개최
교보증권, VIP고객 투자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보증권(대표이사 김해준)은 펀드투자, 자산배분 및 포트폴리오 관리를 위해 ‘VIP고객 대상 투자설명회’를 16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했으며, 금번 투자설명회는 서울, 대전, 광주, 대구, 부산을 거쳐 2월 24일 까지 진행된다.

이날 투자설명회에는 지점 VIP고객들을 비롯해 KTB자산운용사 및 교보증권 임직원, 지점장 등 1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VIP고객 대상 투자설명회’는 시장전망이 불투명한 상황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를 위한 주제로 ‘시장전망 및 추천포트폴리오에 대한 소개’ 및 장기투자펀드 세제혜택, 펀드 증여와 같은 기타 ‘펀드관련 세무’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교보증권 마케팅팀 김종민 팀장은 “글로벌 금융위기로 인해 투자자산의 손실로 고민하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현재의 포트폴리오를 진단하고 개별 투자전략 점검 및 펀드관련 세무까지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금번 설명회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교보증권은 지난달 펀드 사후관리를 위해 1:1 상담을 해주는 ‘펀드클리닉센터’를 오픈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관리 VIP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교보증권 대표전화 1544-0900으로 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