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리스피씨, 중소기업 지원 공동 마케팅
한국HP-리스피씨, 중소기업 지원 공동 마케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한국HP TSG 커머셜&SMB 총괄 정경원 전무와 ㈜리스피씨 이희동 사장

[서울파이낸스 옥정수 기자]한국HP가 리스피씨와 오는 8월까지 6개월 간 서버 프로모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양 사의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은 중소/중견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서버 도입 또는 사용 계획을 검토 중인 국내 중소기업, 특히 솔루션 개발업체와 호스팅 업체, 그 외 소호 고객들은 사용 기간에 따라 비용을 지불할 수 있게 됐다.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은 ▲중소기업의 자금 부담을 줄여 주기 위한 분할 납부, ▲사용 기간에 따른 비용 청구, ▲제품 개발 등 일시적인 개발 진행 후 장비 처분, ▲2~3년 이상의 장기 프로젝트 진행 후 장비 처분, ▲투자 규모에 따른 추가 비용 지원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한국HP 커머셜&SMB(중소·중형고객) 비즈니스를 총괄하고 있는 정경원 전무는 “국내 경기침체와 서버시장의 위축에 대응하여 SMB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업계 표준 서버인 HP ProLiant 서버 제품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HP 윈윈 리스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중소기업들이 새로운 성장 동력 모색 및 경쟁력 확보를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