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속 더 많은 사람들이 go with Visa
세상 속 더 많은 사람들이 go with Visa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자, 새로운 글로벌 광고 캠페인 선봬

비자가 “세상 속 더 많은 사람들이 go with Visa”라는 제하의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 광고 캠페인에 사용된 단어 ‘go’는 ‘행동’ 이나 ‘도전’, ‘희망’을 상징하며 국내에서는 “고 매니페스토(go manifesto)”라는 TV 광고로 첫 선을 보인다.

“세상 속 더 많은 사람들이 go with Visa”라는 컨셉은 세계 각지를 여행하면서 야외 활동이나 쇼핑 등을 다채롭게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표현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을 통해 비자는 고객들에게 인생이란 물건을 소유하는 것 이상으로 경험을 소유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한국 광고의 나레이션은 인기 가수이자 라디오 진행자인 이문세가 맡았다.

go. 작고 평범한 이 단어에서 변화가 시작된다.
go.는 행동. 모든 행동을 촉발시키는 불꽃.
go.는 도전. 더 넓은 세상을 향해 발을 내딛는다.
이것이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넓은 세상으로
Visa와 함께 나아가는 이유이다.
go.는 기적. 모든 놀라운 일은 이 한 단어에서 시작된다.

세상 속 더 많은 사람들이 go with Visa

이번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통해 비자는 기업공개(IPO)와 조직 개편 이후 글로벌 단일 기업으로서 전세계적으로 일관성있는 마케팅 메시지를 커뮤니케이션 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의 주제어인 ‘go’는 수 많은 의미와 행동을 담고 있다.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맞이하게 하고 한계와 가능성을 넘어설 수 있게 해 준다. 비자는 올해 3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비자의 기업철학이 담겨진 ‘go’ 메세지를 전세계로 전파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도전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격려하고자 한다.

안토니오 루시오 (Antonio Lucio) 비자 CMO (Chief Marketing Officer)는 “도전, 열정, 창조 등 변화가 시작되는 모든 것들이 앞으로 전진하는 ‘go’의 정신을 의미한다.

비자는 이를 주제로 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통해 세상 속 더 많은 사람들이 비자와 함께 ‘go’ 하는, 행동으로 옮겨지는 도전적이고 멋진 삶을 살아가길 바란다. ”고 말하고 “경제불황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go’의 의미가 밝은 미래에 대한 희망과 마음 따뜻한 격려의 메세지로 전달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덧붙였다.

이를 기념해 비자코리아는 3월 18일부터 4월 14일까지 이벤트 홈페이지 (www.gowithvisa.co.kr) 또는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와 연계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고컨셉과 연계해 진행하는 온라인 행사에 참여하려면 “당신의 go는 무엇인가요?”라는 코너를 클릭해 “go”를 소재로 자신에게 go의 의미를 글이나 사진을 통해서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1백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총 2명), 2등에게는 고급 샘소나이트 여행용 가방(총 5명), 3등에게는 영화 티켓(총 150명)을 제공한다.

비자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홈페이지www.visakorea.com혹은www.gowithvisa.co.kr 에서 볼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