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와 함께 공룡시대로 여행
현대카드와 함께 공룡시대로 여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2009 경남고성 공룡세계엑스포’를 공식 후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경남고성 공룡세계엑스포는 ‘놀라운 공룡세계 상상!’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세계적인 규모의 공룡 축제.

이번 행사는 160만 명 이상이 방문해 대성황을 이룬 2006년 1회 행사 때보다 내실과 규모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경남고성 공룡세계엑스포는 오는 6월 7일까지 진행되며, 한반도공룡발자국 화석관과 백악기 공원관, 중생대 공룡관 등 15개 상설•비상설 전시관이 운영된다. 또 공룡을 주제로 한 서커스 뮤지컬 공연과 공룡 퍼레이드, 로봇공룡올림픽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펼쳐질 예정이다.

국내외 다양한 문화활동을 후원해 온 현대카드는 치밀한 고증과 상상력을 통해 원시 공룡시대의 모습을 훌륭하게 형상화한 행사의 취지에 공감,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
현대카드는 국내 카드사 중 유일하게 이번 행사를 후원하며, 행사장을 방문한 자사 회원들에게 입장료 1인당 2천 원(최대 4인) 할인 또는 20% M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공룡세계엑스포는 책이나 TV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었던 공룡들의 세계를 실감나게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공룡에 관심이 많은 어린이들과 함께 참가하면 더욱 큰 교육적 효과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