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에서 할인받고 봄나들이 출발
마트에서 할인받고 봄나들이 출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랜드 무료입장 이벤트 등 비씨 창립기념 이벤트 풍성
비씨카드(대표이사 사장 장형덕) 는 창립 27주년을 맞아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무료입장 쿠폰 제공,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이용고객에게 혼수가전 및 생필품 할인, TOP포인트 적립 및 기프트카드 증정 등 푸짐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 비씨카드 사용실적 있는 고객 2만 7천명에게 에버랜드 무료 자유이용권 쿠폰 제공

비씨카드는 오는 4월 3(금)일부터 5일(일)까지 3일간 비씨카드를 이용하는 고객 2만 7천명을 에버랜드에 무료로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4월 1일부터 선착순 2만 7천명에게 제공되는 에버랜드 무료입장 교환권은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에 로그인하여 출력할 수 있으며 출력한 쿠폰은 에버랜드 현지의 이벤트 부스에서 본인 확인 후 자유이용권과 교환하여 입장하면 된다. 단, 최근 3개월 동안 비씨카드 이용실적의 합산금액이 30만원(국내 일시불 및 할부) 이상인 고객만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4월 한달간 비씨카드 모든 회원에게 에버랜드 무료입장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할인받기를 희망하는 고객은 비씨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할인쿠폰을 출력후 에버랜드 매표소에서 비씨카드와 함께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면 되고 본인을 포함한 최대 4인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할인점, 인터넷몰 이용 고객에게 할인 및 경품 증정

비씨카드는 27주년 창립기념일(4월7일)을 앞두고 할인점(홈플러스)과 인터넷몰(신세계몰, 현대홈쇼핑 인터넷몰, G마켓, Yes 24)에서 다양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홈플러스에서는 4월 8일까지 TV, 냉장고 등 36개 혼수가전 품목에 대해 최대 10%까지 할인해주고 4월 2일부터 8일까지 세제, 분유 등 20개 생필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4월 8일까지 비씨카드 이용 고객에게 2~3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온라인 쇼핑몰과 온라인 서점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사은행사도 눈여겨 볼 만하다.

신세계몰(http://mall.shinsegae.com) 에서는 4월 6일부터 16일까지 비씨카드로 결제한 회원에게 TOP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행사를 벌인다. 행사기간 중 신세계몰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TOP포인트를 각각 1만점(20만원 이상 결제시), 2만 5천점(50만원 이상 결제시), 5만점(100만원 이상 결제시)을 적립해 줄 계획이다. 또한 신세계몰을 이용하는 비씨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2%의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www.hmall.com) 인터넷몰에서는 4월 12일까지 비씨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SMS 주문번호 입력 응모 경품행사를 진행하여 총 98명에게 네비게이션(40만원 상당), 고급형 텐트(30만원 상당)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경품 응모는 현대홈쇼핑 인터넷몰에서 비씨카드로 물품을 구매후 휴대전화로 전달받은 SMS의 주문번호로 비씨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되며 당첨자는 4월 27일 비씨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G마켓(www.gmarket.co.kr) 에서는 4월 1일부터 10일까지 비씨카드로 결제한 금액에 따라 파리바게뜨 5천원 상품권(3만원 이상 결제시), 피자헛 1만원 상품권(5만원 이상 결제시)을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의 고객에게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온라인 서점 ‘Yes 24(www.yes24.com) ’에서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Yes24를 이용한 비씨카드 고객 중 총 532명을 추첨하여 1등 2명에게 기프트카드 50만원권, 2등 30명에게 기프트카드 5만원권, 3등 500명에게 파리바게뜨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본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의 이벤트란을 참조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