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證, '매치매치 페스티발' 실시
굿모닝신한證, '매치매치 페스티발'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안보람 기자] 굿모닝신한증권은 새봄을 맞아 '나만의 투자컨설턴트 찾기' 서비스 체험을 비롯,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매치매치 페스티벌'을 오는 6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만의 투자컨설턴트 찾기'는 고객의 투자성향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자동으로 지점의 컨설턴트를 매칭(matching)해 주는 것으로 업계최초 시도되는 서비스다.

고객은 굿모닝신한증권 홈페이지(www.goodi.com)에 접속해 자신이 원하는 컨설턴트의 성별, 지역, 경력, 나이, 특정 자격증 보유사항을 입력하면, 본인의 투자성향에 적합한 컨설턴트 5인을 추천 받게 된다. 고객은 추천된 컨설턴트 중 원하는 직원을 선택해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의 체험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총 551명을 추첨, 1등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미니넷북, 2등 50명에게는 필립스믹서기, 그리고 3등 500명에게 영화예매권2매를 증정한다.

또한 펀드가입 또는 현금과 주식등의 자산을 입금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산금액 규모에 따라 30만원 상당의 닌텐도Wii게임기를 비롯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무선주전자, 고급여행가방 등의 다양한 사은품이 지급된다.

이와함께 연락처정보 업데이트 또는 거래원장 등의 우편통보지를 이메일로 전환하는 고객 중 총 511명을 추첨해 1등 1명에게 3D-네비게이션, 2등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3등 300명에게 영화예매권2매가 지급된다.

모든 행사에 참가자격은 없으며 기존고객은 물론 신규고객도 참여 가능하다.

굿모닝신한증권 마케팅부 손순진 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나만의 투자컨설턴트 찾기' 서비스는 고객이 컨설턴트를 선택하는데 보다 폭넓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시행하게 됐다"며 "굿모닝신한증권의 풍부한 컨설턴트 능력을 바탕으로 이 같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앞으로도 고객편의를 위해 세심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