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 박현주재단, '희망날개 가족캠프' 개최
미래에셋 박현주재단, '희망날개 가족캠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은 지난 16일부터 17일, 양일간 어린이재단과 공동으로 전국의 공부방 아동과 조부모 150명을 초청, 제주도문화체험과 가족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2009 제주에서 펼치는 희망날개' 가족캠프를 진행했다.

▲ 미래에셋 봉사단장 이계원 상무(사진 중앙 좌측)와 어린이재산 고두심 홍보대사(중앙 우측)가 함께 가족캠프에 참가한 아동및 조부모와 함께 해단식을 갖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2009 제주에서 펼치는 희망날개' 가족캠프는 가정의 달을 맞아 경제적인 이유로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이 쉽지 않은 저소득층 공부방 아동들에게 가족간의 친밀감을 보다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소망지역아동센터(인천 부평구), 가야지역아동센터(경남 김해시), 하남지역아동센터(광주 광산구) 등 총 16개 공부방에서 초청된 아동과 조부모 150명과 공부방 교사 16명은 1박2일 동안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서귀포 70리 해상관광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가족 레크레이션 시간을 갖는 등 소중한 시간을 함께 했다.

봉사단장 이계원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형편이 어려운 공부방 어린이들과 조부모들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친밀감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여건의 어린이들이 미래를 설계하는데 희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