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율 100%, 이민호를 벗겨라! 이벤트
‘당첨율 100%, 이민호를 벗겨라!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도너츠, 커피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
세계 최대 커피&도넛 전문 브랜드 던킨도너츠가 여름을 맞아 커피구매고객을 위한 ‘당첨율 100%, 이민호를 벗겨라!’ 이벤트를 준비했다.

‘당첨율 100%, 이민호를 벗겨라!’ 이벤트는 전국 670여 개의 매장에서 5월 20일(수)부터 6월 2일(화)까지 2주간 커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던킨도너츠는 행사기간 동안 커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민호 스크래치 스티커가 부착된 행운컵’을 증정하고 컵에 부착된 스크레치 부분을 통해 당첨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제품구매 매장에서 수여 가능하며, 경품내역으로는 하이난 하워드 존슨 리조트 (4커플), 넷북(10명), 닌텐도(20명)에서부터 커피프레스, 텀블러, 커피빈 초콜릿, 유산균 도넛, 먼치킨 등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던킨도너츠는 핫브레드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핫소세지 브레드’는 쫄깃한 소시지에 진한 치즈소스, 양파와 피클찹이 더해진 정통 핫도그로 한층 더 푸짐하고 든든한 포만감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핫치즈 브레드’는 담백하고 고소한 빵에 세가지 치즈와 햄이 어우러진 핫브레드로 치즈의 짭짤하면서 구수한 맛을 더욱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각각 2,500원)

던킨도너츠의 핫브레드는 주문 즉시 매장 오븐을 통해 즉석에서 굽고 요리하여 보다 따뜻하고 신선하게 제공되는 제품을 통칭하는 말로서 현재 핫라이스, 핫베이글, 핫 치아바타 등 총 8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로스팅 공장 이후 새로워진 커피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고객사은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 며 “시원한 아이스 커피와 함께 특별한 행운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