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美 차량 만족도 어워드 2년 연속 '최고 브랜드'
캐딜락, 美 차량 만족도 어워드 2년 연속 '최고 브랜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럭셔리SUV모델에 에스컬레이드 수상 영예

GM코리아(대표 김성기)는 캐딜락 브랜드가 미국의 자동차 전문 리서치/컨설팅 회사인 오토퍼시픽(AutoPacific)이 미국 내 25,000명의 신차 구매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2009 차량 만족도 어워드(Vehicle Satisfaction Award)에서2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 최고 브랜드 선정으로, 캐딜락은 오토퍼시픽의 차량 만족도 어워드가 시행된 13년 동안 한 해도 빠짐없이 상위 5위 이내의 브랜드로 선정되는 기록을 이어가고 있으며, 특히 올해 어워드에서는 캐딜락의 에스컬레이드가 럭셔리 SUV 부문에서 최고의 모델로도 선정됐다.

오토퍼시픽의 차량 만족도 어워드는 신규 차량의 구매자들이 차량의 운전 성능, 안락함, 안전성 그리고 전반적인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에 대해 수여하는 상이다. 2009 차량 만족도 어워드 조사는 지난 해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 동안 신규 차량을 취득한 구매자 및 리스 대여자를 대상으로 실시됐다.

GM코리아 김성기 대표는 “캐딜락의 2년 연속 차량 만족도 최고 브랜드 수상은 전 세계 일류 자동차 브랜드들의 각축장인 미국 시장에서 실제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이 평가한 결과라 더욱 뜻 깊다”며, “더 많은 한국 고객들께서도 아메리칸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