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농구 꿈나무를 위한 KBL/NBA 농구캠프 후원
신한카드, 농구 꿈나무를 위한 KBL/NBA 농구캠프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BA 토론토 랩터스의 제이슨 카포노(Jason Kapono, 사진 오른쪽))가 21일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린 신한카드후원 KBL/NBA 농구캠프에서 농구 꿈나무들에게 슛 동작을 지도하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신한카드가 농구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지난 4월 출시한 ‘NBA카드’ 마케팅의 일환으로 21일부터 4일 간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KBL/NBA 톱스타들과 국내 농구 유망주 40명이 함께하는 농구캠프를 공식 후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프에는 NBA 우승반지를 다섯 번이나 낀 주인공인 ‘론 하퍼’와 올스타 3점슛 대회에서 2번이나 우승을 차지한 토론토 랩터스의 현역 ‘제이슨 카포노’는 물론, 2009 KBL 올스타전 MVP인 이동준 등 화려한 멤버들이 코치로 참여한다.

또한, 캠프의 첫날인 21일에는 이달 초 신한카드와 결연을 맺은 장애인 농구단인 ‘사랑의 농구단’ 선수들도 참가해 직접 농구 기술도 익히는 등 KBL/NBA 톱스타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한편, 22일 저녁에는 위의 KBL/NBA 톱스타들은 물론 인기 연예인들도 출연하는 ‘NBA VIP PARTY’가 ‘신한NBA카드’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담동의 클럽 ‘ANSWER’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