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스탠다드 저축銀, 감사의 달 맞아 이벤트 개최
SC스탠다드 저축銀, 감사의 달 맞아 이벤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C스탠다드 저축은행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지난 15일부터 20일까지 ‘함께 표현해요! “사랑해! 미안해! 고마워!”’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SC스탠다드 저축은행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지난 15일부터 20일까지 ‘함께 표현해요! “사랑해! 미안해! 고마워!”’ 행사를 진행했다.

SC스탠다드 저축은행은 ‘I LOVE YOU’, ‘I’M SORRY’, ‘THANK YOU’의 세 가지 카드를 제작해 고객들이 평소에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친구나 연인, 가족 등 지인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적을 수 있도록 했다. 이렇게 작성된 카드들을 모아 고객이 지정한 수신인에게 우편 발송했으며, 이 가운데 감동적인 사연을 적은 고객에게는 태국 및 제주도 여행권, 백화점 상품권, 미니 선풍기 등의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스승의 날을 비롯해 어린이 날, 어버이 날, 부부의 날 등 가정의 달을 기념하고자 분당 서현, 부평, 광주의 세 개 지역에서 진행했다.

SC스탠다드 저축은행의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의 참여와 호응으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게 돼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상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