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쇼핑세이브 이용한도 100만원으로 확대
롯데카드, 쇼핑세이브 이용한도 100만원으로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롯데카드가 롯데백화점에서 물품 구입 시 이용할 수 있는 ‘쇼핑세이브(Shopping Save)’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다.

▲ 롯데카드는 롯데백화점에서 물품 구입 시 이용할 수 있는 ‘쇼핑세이브(Shopping Save)’ 이용한도를 100만원까지 확대하고 세이브를 받고 남은 금액에 대해서도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기존 70만원이던 서비스의 이용한도를 100만원까지 확대하고, 세이브를 받고 남은 금액에 대해서도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쇼핑세이브란 롯데카드 회원이 전국 롯데백화점(영플라자, 애비뉴엘 포함)에서 물품 구입 시 결제금액에 따라 5만원~100만원까지 미리 세이브를 받은 후 매월 포인트로 갚아 나가는 서비스이다. 서비스로 이용한 금액은 약정금액에 따라 최장 5년간 카드사용 시 적립되는 세이브포인트 또는 기존에 적립된 롯데포인트로 상환하면 된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롯데백화점에서 150만원 이상 구매 시 100만원을 현장에서 미리 세이브 받고, 남은 50만원 이상도 6개월 무이자 할부로 결제할 수 있게 됐다.

쇼핑세이브를 이용할 수 있는 롯데카드 종류도 기존 5종에서 일부 마일리지 적립 카드 등을 제외한 대부분의 카드로 확대했다.

아울러 오는 28일까지 쇼핑세이브를 신청하면, 세이브 받은 금액에 따라 최대 1만 세이브포인트를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