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여름휴가철 맞아 할인 이벤트 실시
비씨카드, 여름휴가철 맞아 할인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비씨카드가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알뜰 고객들을 위한 할인혜택을 선보인다.

▲ 비씨카드는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숙박∙레저∙놀이 시설 관련 약 4900여 개 품목에 대해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씨카드는 여름상품 온라인 마켓 할인 및 국내외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비씨카드와 G마켓은 호텔, 콘도, 펜션 및 각종 레저시설, 테마파크 등 전국의 휴가지에서 주로 이용하는 숙박∙레저∙놀이 시설 관련 약 4900여 개 품목에 대해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여름휴가 상품 10% 할인 쿠폰’은 G마켓에서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을 받아 저장 하면 G마켓 내 오픈마켓에서 여름휴가 상품을 비씨카드로 결제할 경우 할인쿠폰이 적용된다.

이 외에도 비씨카드는 이달 비씨카드로 G마켓에서 5만원,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00명에게 G마켓에서 이용할 수 있는 외식업체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G마켓에서 비씨카드로 구매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비씨카드가 운영하는 여행 전문서비스 비씨투어(http://bctour.bccard.com)에서는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외 유명 여행지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하는 ‘초특가 필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씨투어가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초특가 필살기 이벤트에서는 중국의 대표 여행지 상해/항주/소주 4일 여행을 14만9000원에, 방콕 파타야 5일 여행 29만9000원 등 특별한 가격으로 동남아∙중국∙일본∙미주∙유럽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

초특가 필살기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컨(2명), 선풍기(70명), 아이스박스(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비씨카드를 이용해 2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최대 5만원권 외식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비씨투어는 여름 휴가철 성수기 이전에 여행 상품을 미리 예약하는 비씨카드 고객에게 지역별로 최소 5만원에서 최대 20만원의 여행경비를 지원 하는 ‘성수기 조기예약 경비지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