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Hi! COOL SUMMER 환전 이벤트' 실시
대구은행 'Hi! COOL SUMMER 환전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고득관 기자] 대구은행은 오는 8월 21일까지 환전 및 해외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Hi! COOL SUMMER 환전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대구은행은 행사기간 중 건당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을 환전 및 송금거래한 고객에게 1등 50만원 기프트카드(1명), 2등 30만원 기프트카드(2명), 3등 10만원 기프트카드(4명), 4등 3만원 상당의 전통시장 상품권(5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환전 및 송금 신규지정 고객 중 1,000불 이상 실적이 있는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사이판 월드리조트 슈페리어룸 2인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멕스 여행자수표 미화 1,000불 상당액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행용 Travel Kit를 증정하고, 2,000불 상당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Safety Pack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대구은행은 최고 수준의 환율 우대를 비롯해 건당 미화 1,0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 대구공항 DGB VIP라운지 이용권 제공,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해외여행자보험 무료가입 서비스(환율우대와 병행 불가)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해외여행이나 유학 등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환율우대와 경품을 포함한 다양한 부가서비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