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TOP브랜드’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비씨카드, ‘TOP브랜드’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씨카드가 TOP브랜드 사이트(http://top.bccard.com)오픈을 기념하는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비씨카드가 TOP브랜드 사이트(http://top.bccard.com)오픈을 기념하는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TOP브랜드 사이트는 비씨카드가 기존 포인트 서비스를 혁신적으로 개편해 지난 17일 새롭게 오픈한 Total Reward Service 사이트이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가 단순히 적립, 사용을 반복하는 지루한 것이 아니라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즐겁고 신나는 것이라는 TOP브랜드 사이트의 컨셉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며 이벤트의 목적을 설명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이벤트는 반값 이벤트. 누리꾼들 사이에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가 벌써 부터 화제다.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Wanna BC Day’ 이벤트는 구찌, 페레가모, 펜디, 버버리 등의 가방, 시계, 지갑, 선글라스, 벨트 등의 명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닌텐도 Wii, 닌텐도 DS 등의 디지털 제품을 시중가보다 30% 이상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적립된 TOP이 많지 않아도 재미있게 선물할 수 있는 하트콘 50% 할인이벤트도 인기다. 하트콘은 휴대전화 바코드 상품권으로 버거킹 와퍼세트를 3150원(정상가 6300원), 탐앤탐스 카페라테 아이스를 1800원(정상가 3600원) 등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내달 19일까지 매일 1가지 품목씩 진행한다. 반값 이벤트는 보유한 TOP을 1원단위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고 부족한 경우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하다.

감성적인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300만원 상당의 스타일 변신 지원비와 유명 연예인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스타일 컨설팅을 지원받는 ‘MY 스타일 터닝포인트’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내달 21일까지 본인의 사연을 사이트에 남기면 되고 추첨을 통해 총 3명이 스타일 변신의 행운을 제공받게 된다.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을 대표하는 유명인사를 선정해 고객들과 직접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는 ‘TOP피플 만나다’ 이벤트는 내달 14일까지 사이트에 사연을 남긴 고객 중 30명을 추첨하여 초대 TOP피플로 선정된 차인표씨와의 만남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