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車검사수수료 ‘5200원 할인’ 이벤트
신한카드, 車검사수수료 ‘5200원 할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정기적인 자동차검사도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 신한카드는 교통안전공단과 제휴를 맺고 오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자동차 검사수수료를 최대 5200원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교통안전공단과 제휴를 맺고 오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자동차 검사수수료를 최대 5200원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신한카드와 교통안전공단의 홈페이지를 각각 방문해 ‘교통사고 절반 줄이기’와 ‘Welcome 신한카드’에 동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4000원을 할인해 주고, 검사예약을 하면 추가로 1200원을 할인해 주는 방식이다.

만약 홈페이지 참여가 어려운 고객은 검사당일에 직원의 도움을 받아 현장에 설치돼 있는 컴퓨터를 이용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전국 117개의 교통안전공단 자동차검사소(출장포함)에서 자동차검사를 받고,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 된다.

또, 행사기간 66일간 제휴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한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66명에게 매일 한 명씩 추첨을 통해 자전거를 증정한다. 1000명에게는 마이신한포인트 1만점을, 1000명에게는 엔진오일 2만원 할인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교통안전공단의 교통사고 줄이기 캠페인에도 동참하고 자동차 검사를 받는 고객에게 혜택도 제공하기 위해 본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