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투신, '착한아이 예쁜아이 음악회' 개최
삼성투신, '착한아이 예쁜아이 음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 삼성투신운용은 지난 23일 어린이펀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착한아이예쁜아이 음악회'를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했다.

▲ 어린이들이 음악회 후 가진 악기체험 행사에서 서울유스오케스트라 단원들과 함께 바이얼린을 켜고 있다.
'이야기가 있는 클래식여행'이라는 부제로 개최된 이번 음악회에는 방학을 맞이한 고객자녀 440명이 참석해 평소 어렵게 느껴졌던 클래식 음악과 친숙해지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한, 음악감상 후 오케스트라를 구성하는 파트별 악기에 대해 소리나 특성 등에 대해 알아보고, 어린이들이 직접 악기별 체험을 할 수 있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삼성착한아이예쁜아이펀드'의 채권부문을 운용하고 있는 채권1팀 박성진팀장(삼성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악장)이 직접 나와 바이올린을 연주하고 사회도 보면서 어린이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줘 호응이 좋았다.

장준호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예상외로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판매사와 협의해 겨울방학 기간을 활용해 한번 더 개최하는 것을 고려중"이라며 "조만간 자녀 내신향상을 위한 크래듀종합반 과정을 무제한 학습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투신은 매년 어린이펀드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왔으며, 올해는 가정의 달인 5월 영어마을 안산캠프에서 1박2일간 가족들이 영어환경하에서 갯벌체험, 캠프파이어 등 다양한 체험학습을 할 수 있는 '착한아이 가족영어캠프'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된 행사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