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아카데미 페스티발 개최
대신證, 아카데미 페스티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 대신증권은 산학협약을 맺은 전남대, 제주대, 영산대, 동덕여대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총 6주 동안 '2009 아카데미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발은 '모의투자대회'와 '마케팅공모전'으로 진행된다. 모의투자대회는 대신사이보스의 모의투자버젼을 이용해 실시간 주식을 투자하는 가상 투자게임이다.

수익률 우수자에게는 소정의 상금을 지급하며 네 개 대학 종합수익률 1위 수상자 및 대학별 1위 수상자에게는 대신증권 입사시 1차 서류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모의투자대회에 참가하려면 해당 대학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해당 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고, 신청기간은 오는 12일부터 30일까지이다.

한편, 네 개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마케팅 공모전을 추진한다. 공모 주제는 결합상품 및 결합서비스 기획,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고객별 마케팅 전략 중 택일하면 된다.

공모전은 19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되며 수상자는 12월 30일에 발표된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2팀)에게는 소정의 상금을 시상한다.

남해붕 토탈서비스전략부 이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산학연계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