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證 "개인연금 갈아타세요"
하나대투證 "개인연금 갈아타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기덕 기자] 하나대투증권은 오는 12월 18일까지 타 금융기관의 개인연금을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개인연금펀드 이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천만원 이상 개인연금 적립금을 하나대투증권으로 이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등은 부부동반 스위스 일주 여행권, 2등 LED TV 2명, 3등 넷북 10명 등 총 163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현재 하나대투증권이 판매하고 있는 '하나UBS 인베스트연금펀드'는 국내 개인연금펀드 중 운용 규모(2432억)가 가장 큰 수준이고, 10월 5일 기준으로 지난 1년간 수익률은 20.29%로 벤치마크인 코스피 대비 18.19%의 운용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개인연금 이전제도는 현재 은행·증권·보험사 등에 가입 돼있는 개인연금 금융상품을 타금융기관으로 중도해지 수수료나 세제상의 불이익 없이 자유롭게 옮길 수 있는 제도이다. 또한 연간불입액의 300만원까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매년 4회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주식형과 채권형 사이를 전환 할 수 있다.
한편, 하나대투증권은 이전 이벤트와는 별도로 개인연금펀드 이전 및 신규 가입고객 그리고 절세형 장기주택마련저축을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3천명에게는 특별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이나 고객지원센터 (1588-3111) 및 홈페이지로 하면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