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비강 보습제 ‘비사진(鼻沙陳)’ 출시
2012-04-10 구변경 기자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동아제약은 10일 코 속 건조함을 해결하고 손상된 코 점막을 치료해 주는 ‘비사진(鼻沙陳)’ 나잘스프레이를 출시했다.
‘비사진(鼻沙陳)’의 제품명은 ‘코에 모래를 막는다’ 라는 한자풀이 그대로 황사나 미세먼지 등에 의해 나타나는 코 관련 질환을 해결하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동 제품은 염증치료와 점막재생 작용을 하는 비타민 성분인 덱스판테놀(Dexpanthenol), 상처 치유 및 보습 작용을 하는 히알루론산 나트륨(Sodium Hyaluronate)과 천연유래물질로 항균·항염 및 진통 효과가 있는 유칼리투스 오일(Eucalyptus oil)로 구성됐다.
특히 주성분인 덱스판테놀은 기존 제품들에 비해 고 함량으로 염증치료 및 점막재생 효과를 높였고, 점성을 강화해 코 속의 흘러내림을 줄여 보습력 및 상처 치유 효과도 더했다.
이번에 선보인 ‘비사진(鼻沙陳)’은 코 속을 단지 세척하는 개념이 아닌 점막재생과 보습작용, 항염효과로 부작용이 적어 장기간 사용도 가능하다.
동아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비사진(鼻沙陳)은 사용이 간단하고 휴대하기 편해 황사가 잦은 봄철, 코 속이 건조한 환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제품이다“며“1~2년 안에 관련 시장을 리드하는 대표 품목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제품의 우수성을 자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