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해커스, 영어특기자 전형 맞춤 프로그램 오픈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2016학년도 영어특기자 서류전형 마감일정이 다가오고 있다. 이에 따라 해커스는 수험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단기간에 입시 준비를 완벽하게 끝낼 수 있도록 영어특기자전형 합격컨설팅 프로그램을 전격 오픈했다.
영어특기자전형 합격컨설팅 프로그램은 영어특기자 전형으로 명문대 국제학부나 글로벌 전형에 지원하는 학생과의 심층면담부터 자기소개서, 에세이, 인터뷰까지 모든 전형을 철저하게 관리ㆍ지원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영어특기자전형 전문 선생님은 물론 영어특기자 출신 연세대, 고려대, 서강대, 한국외대 조교생들이 학교, 전공별로 전문성 있는 지원 전략과 피드백을 제시한다. 이와 함께 합리적인 수업료와 가장 최신 입시정보로 진행되는 한 달 완성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모든 컨설팅은 영어특기자전형 전문가와의 무료 오프라인 상담으로 진행된다. 높은 퀄리티 유지를 위해 한정된 인원으로만 컨설팅이 진행돼 신청을 서두르는 국제학부 지원자가 늘어날 전망이다. 영어특기자전형 합격컨설팅 무료상담 신청과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해커스유학(www.HackersUhak.com, 02-554-5800)에서 가능하다.
영어특기자전형 합격컨설팅 프로그램은 ▲개별 면담 ▲자소서 특강반 ▲에세이반 ▲인터뷰반으로 구성됐다. 개별 면담에서는 학생 프로필 작성과 학교 선정을 거쳐 지원전략을 수립하는 1:1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자소서 특강반에서는 1:1 특화 스파르타 자소서 강의로 단 1주일 만에 전공 적합성을 돋보이게 하고 지원자를 차별화할 수 있는 자소서를 작성해 국제학부, 글로벌 전형 입학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에세이반은 해커스 예상 토픽(Topic)으로 직접 에세이를 써보는 연습과 전문가의 1:1 대면 첨삭, 교정 컨설팅으로 영어 에세이 고득점을 돕는다. 인터뷰반은 기출 및 출제 가능성이 높은 이슈를 주제로 실제 시험장과 유사한 환경에서 모의 인터뷰를 진행하고, 개별 심층 피드백까지 전달한다. 이를 통해 국내 대학입시 영어 특기자 전형에서 최종합격을 확정지을 수 있도록 한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토플, GRE, IELTS, SAT 강의 등 9월 수강등록을 진행 중이다. 9월 수강등록자는 ▲미 명문대 출신이 직접 밝힌 석·박사 준비전략 영상 ▲해커스토플 배경지식 100선 ▲온라인 토플 모의고사 10% 할인권 ▲정규유학 마스터북 ▲실제 합격자의 SOP·PS 샘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학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