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로메로브리토' 아이스음료 출시
2016-03-17 구변경 기자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GS25가 올해 하절기를 겨냥해 감성을 자극하는 아이스음료를 선보인다.
GS25는 17일 세계적인 팝아트 디자이너 '로메로브리토'(이하 브리토)와 손잡고, 그의 작품을 아이스음료 패키지에 담은 '로메로브리토 아이스음료'(이하 브리토아이스음료)를 출시했다.
GS25가 선보이는 브리토아이스음료는 총 14종으로 아메리카노(스위트, 블랙), 헤이즐넛, 카라멜마끼아또, 아이스카페라떼, 에이드(블루베리, 블루레몬, 자몽), 복숭아아이스티 등 우선 9종이다. 이후 다양한 맛과 대용량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GS25는 콜롬비아와 과테말라 지역의 아라비카100 원두 추출액을 사용해 풍부한 커피의 풍미를 살렸다는 설명이다. 또 국내산 원유를 사용한 아이스카페라떼, 카라멜마끼아또와 실제 과즙을 첨가한 에이드로 고객들에게 알뜰한 고품질 아이스음료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근우 GS리테일 편의점 아이스음료 MD는 "세계적인 팝아트 디자이너의 작품을 아이스음료 패키지에 담아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에 커피와 에이드류를 먼저 선보인 후 생생딸기바나나, 생생망고바나나 등 생과일의 풍미와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스음료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