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2017년 증시 대전망' 온라인 설명회 개최
2016-12-09 차민영 기자
[서울파이낸스 차민영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증권방송 '이프렌드에어(eFriend Air)'를 통해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반 동안 '2017년 증시 大전망' 온라인 투자설명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투자설명회는 '성공투자의 지름길'이라는 주제로 3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한국투자신탁운용, 삼성자산운용 등 주요 자산운용사의 펀드매니저가 요일별로 출연해 주식시장에 대한 진단과 전망을 대담 형식으로 풀어낸다.
2부에서는 한국투자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와 함께 반도체, 제약·바이오 등 업종별 집중분석 시간을 갖고, 3부에서는 추천 유망주와 포트폴리오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생방송 중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씩 모바일 상품권도 지급한다. 이프렌드에어 방송화면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여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송상엽 이비즈니스(eBusiness)본부장은 "이번 온라인 투자설명회를 통해 2017년 증시 전망과 투자전략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이프렌드에어는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홈트레이딩서비스(HTS)를 통해 별도의 로그인 없이 시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