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화 '2019년 우수협력회사 시상식' 개최···"상생협력 강화"

2019-09-17     윤은식 기자
우수협력회사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주)한화는 서울 중구 더플라자에서 '2019 우수협력회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6일 열린 이 행사에는 우수협력사 대표들과 회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주)한화는 협력회사 대표들에게 우수협력회사 인증패와 트로피를 전달했다.

(주)한화는 우수협력회사로 선정된 협력회사에 기술력 향상 및 생산혁신 아이디어 고취를 위한 해외 선진기업 벤치마킹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중국 심천을 방문해 중국 강소기업의 노하우를 체험할 수 있는 연수를 진행한 데 이어 올해는 독일 바스프사(社) 등을 방문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기업을 벤치마킹 할 수 있는 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 '함께 멀리'라는 (주)한화의 동반성장 철학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한화이글스 프로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 지원 중이다. 최우수 협력사의 경우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안전마스크, 보호장갑, 보안경 등 안전보호구의 구매를 지원 중이다.

(주)한화는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의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우수협력회사 시상제도를 포함해 상생 펀드 운영, 협력회사 현금결제 비율 확대 등 다양한 활동들을 추진해 오고 있다.

(주)한화 관계자는 "앞으로도 동반성장 활동을 내실화하는 동시에 다양한 협력회사 지원프로그램을 개발해 협력회사와의 상생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