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업 스탁, '초보자 위한 특별한 주식 강의' 개설
2020-04-02 박조아 기자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핀업 스탁이 초보자를 위한 주식 강의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국내 트레이더 김형준(필명 보컬) 멘토의 초보투자자를 위한 맞춤식 구성으로 기존 강의와 다른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강의 전 초보투자자들의 주식 투자 시 어려움을 느낀 부분, 그리고 궁금했던 내용들을 사전에 접수 받아 '특별 보너스 강의'로 제공 한다.
이번 강의를 맡은 보컬 멘토는 주식투자 입문서인 '실전투자의 비밀', '실전투자 절대지식' 등의 저자로 키움증권, 미래에셋증권 등 증권사에서 주관한 실전투자대회에서 총 10회 입상, 3회 우승한 이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실전 투자 전문가다.
김인규 핀업 스탁 대표는 "현재 시장상황을 고려해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초보투자자를 위한 강의를 준비했다"며 "보컬 멘토는 초보자 시절 여러 번의 주식투자 실패 경험을 극복하고, 증권사 실전투자대회 우승을 비롯해서 22년간 꾸준한 수익을 올리고 있는 핀업 스탁의 대표 멘토로서 초보투자자를 위한 최고의 멘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전 질문은 4월 3일, 강의 예약은 4월 9일까지 핀업 스탁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해당 강의는 4월10일부터 5월9일까지 핀업 스탁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