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 포인트', 이정후 선수 신규 홍보 영상 공개
2020-06-09 이호정 기자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컴투스가 스포츠 전문 채널 MBC스포츠플러스(이하 엠스플)와 함께 도입, 운영 중인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이하 컴프야 포인트)에서 이정후 선수를 내세운 코믹한 콘셉트의 홍보 영상을 9일 공개했다.
KBO리그 레전드 이종범의 아들로 '바람의 손자'로 불리며 활약 중인 이정후는 올 시즌 컴프야 포인트의 공식 모델로 위촉돼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홍보 영상에서 이정후는 '국어책 리액션'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한 취업 포털 광고를 패러디했다. 이정후는 아버지 이종범의 화려했던 현역 시절 모습과 흑역사로 남은 예능 프로그램 출연 영상 등을 감상하며 능청스럽고 익살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평소 야구장에서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컴프야 포인트는 매 해 홍보대사로 위촉된 현역 선수들을 내세운 유쾌한 홍보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7년 유명 아이돌 그룹의 댄스곡에 맞춰 코믹한 춤을 선보인 유희관(두산 베어스)을 시작으로, 양의지(NC 다이노스)도 이듬해 인기 숙박업소 광고를 패러디하며 화제가 됐다. 지난해에는 구자욱(삼성 라이온즈)이 영화 '알라딘' 속 '지니'로 분장한 코믹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프야 포인트의 홍보 영상 시리즈를 통해 경기장에서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을 감상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야구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