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강판, 컬러강판 통합 브랜드 '인피넬리' 출시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포스코강판은 자사의 컬러강판 제품을 통합한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넬리(INFINeLI)'를 출시하고 고급 컬러강판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인피넬리는 한계가 없는 무한한(Infinite)과 정교하게(Finely)를 의미하는 단어의 합성어로, 한계를 뛰어넘어 무한히 확장해 사용할 수 있는 컬러강판을 의미한다.
해당 제품으로는 △다양한 디자인과 질감을 가진 프린트강판(PosPRINT) △고해상도 잉크젯 프린트강판인 포스아트(PosART) △불연(PosNC)과 항균 기능을 가진 컬러강판(PGS항균)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색상을 볼 수 있는 카멜레온 강판(PVDF) 등이 있다.
포스코강판은 오는 8일 서울 강남구 더샵갤러리에서 고객사, 투자자, 포스코그룹사 등을 초청해 인피넬리 브랜드 출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기존 제품들의 프리미엄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고객들과의 끊임없는 유기적 소통 플랫폼을 구축해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컬러강판을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을 밝히겠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윤양수 포스코강판 사장은 "현재 국내 컬러강판 제조사들은 각자의 주관적인 관점에서 디자인과 심미성에 초점을 맞춰 제품을 개발·판매해오고 있는데 이번 인피넬리 브랜드는 여기에서 좀 더 나아가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기울여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인피넬리를 소재로 사용하는 고객사의 제품 판매가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상생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공동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