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디즈니 상품 30여종 기획

칩 앤 데일·겨울왕국·픽사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   

2021-07-20     이주현 기자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디즈니 기획전'을 준비했다. 다이소 본사 아성다이소는 20일 이번 기획전에 대해 '칩 앤 데일'과 '겨울왕국', 픽사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디자인된 유리컵, 텀블러, 파우치 등 30여종을 선보인다고 소개했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칩 앤 데일 상품은 실내에서 음료를 마시기 제격인 유리컵으로 출시됐다. 520㎖ 용량 '디즈니 카페 유리컵'은 음료뿐 아니라 맥주를 담아 마시기에 좋고, 590㎖ 용량 '디즈니 카페 둥근 유리컵'은 디자인이 독특해 집에서 감성을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디즈니 카페 둥근형 텀블러'는 빨대를 꽂을 수 있는 마개가 있어 쓰기 편하다. 

픽사 애니메이션 상품은 '토이 스토리'와 '몬스터 주식회사' 캐릭터를 새겼다. '자수 파우치'와 '자수 동전지갑'은 토이 스토리 캐릭터를 귀여운 느낌으로 디자인했다. 몬스터 주식회사의 설리와 마이크가 새겨진 'PVC 키홀더'는 책가방 등에 걸기 적당한 크기로 만들었다. 

겨울왕국의 울라프는 여름 느낌을 살린 상품에 적용됐다. 노랑·파랑·주황 바탕색 위에 울라프가 디자인된 '투명 파우치'는 간단한 소품을 담을 수 있다. 40㎝X60㎝ 크기 '시어서커 베개커버'는 통기성이 좋은 시어서커 소재로 만들어 여름철 쓰기 알맞다. 

이달 30일까지 디즈니 상품 구매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다이소 점포나 다이소 전용 모바일 앱(응용 프로그램)인 샵(#)다이소에서 디즈니 상품을 누적금액으로 1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인사이드 아웃' 이모티콘을 동날 때까지 증정한다. 샵(#)다이소에서 매일 디즈니 상품 최대금액을 구매하는 경우 토이 스토리 물놀이 세트를 덤으로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