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10월 온라인 패션쇼 참가 일반인 모델 공모

23일까지 지원서 접수···TPO 맞는 패션 제안·현금 200만원 제공

2021-08-03     이주현 기자
GS샵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지에스(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GS홈쇼핑)에서 올 10월 개최할 가을·겨울(F/W) 시즌 '온택트(ONTACT) 라이브 패션쇼' 무대에 오를 일반인 모델 10명을 공개 모집한다. 

신청 방법은 3일 오후부터 23일까지 GS샵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앱) 내 행사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쓰고 전신사진을 첨부하는 것이다. 선발 절차는 1차 서류 전형→2차 온라인 면접→3차 오프라인 면접으로 짜였다. 

GS리테일에 따르면, 온택트 라이브 패션쇼 모델로 뽑힐 경우 4~5회 모임과 준비 과정을 거쳐 머리부터 발끝까지 바꿔주는 '메이크오버'(Makeover) 촬영에 참여한다. 메이크오버 촬영 방식은 녹화방송이다. 패션쇼 참가 기회뿐 아니라 현금 200만원과 패션상품을 최대 99% 할인 쿠폰 4매도 받게 된다. 

GS샵에선 지난해부터 온라인 패션쇼를 열어 주요 상품을 보여주고 있다. 주제별로 준비 중인 올해 온라인 패션쇼는 TV홈쇼핑과 모바일 생방송인 '샤피라이브', GS샵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김은정 GS리테일 TV홈쇼핑사업부문장(상무)은 "올해 온택트 라이브 패션쇼는 고객이 모델로 직접 참여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고객들에게 시간·장소·상황(TPO)에 맞는 코디를 제안하고 패션 변화 과정과 최종 모습 등을 담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